2016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6.08.04 16:13 | 조회수 | 5,923 |
1. 납부기간 : 2016. 8. 15(월) ~ 8. 19(금) (5일간) 09:00~16:00
2. 납부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3. 납부방법 :
1) 은행 창구 납부 : KEB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KEB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해야 합니다.
(학생이름이 예금주인지 필히 확인)
◦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등록처리되며 지정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해야 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3)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만 가능함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국민은행 창구 납부
(2~3개월 무이자 / 6,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등록금은 연말정산시 교육비공제 대상으로 신용카드공제는 받지 못함
4)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본 대학 등록기간에 승인을 받아 지급실행을 완료해야 함)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종합정보시스템]→[메뉴]→[학생]
→[등록고지서 출력]에서 출력하여도 납부가능하며,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 후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일 : 2016. 08. 05(금) 10:00부터 출력 가능함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납부장소 또는
경리팀에서 등록해야 하며, 본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메뉴]
→[학생]→[면제(0원) 등록]에서 등록가능 합니다.(미처리 시 미등록 처리됨.)
2) 2016-2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학기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
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교수업료및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
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1~3) / 장학금(042-580-6131~2) / 휴·복학(042-580-6116)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2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6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3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38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8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8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55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78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6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1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3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8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8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5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468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969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891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995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086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799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07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945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519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124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