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23.02.03 15:33 | 조회수 | 70,340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모집분야 |
인원 |
직종 |
지 원 자 격 |
온라인홍보 |
1명 |
계약직 |
- SNS 채널 운영 및 온라인 홍보 관리 업무 가능자 마케팅, 홍보영상, 광고모니터링 업무 가능자 간단한 영상촬영 및 편집(릴스, 숏츠 등) 가능자 - 한국산업인력공단 국가자격증 소지자 우대 (컴퓨터관련 자격증, 디자인관련 자격증 등)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 기타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 세부 업무 내용
목록 |
주요업무 내용 |
SNS |
가. 대학 소식, 공지사항, 입시정보, 학과소개 등 홍보와 관련된 나. 흥미 위주의 관심 유도 콘텐츠 제작 다. SNS 채널을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 기획 라. 기타 요청 콘텐츠 모니터링 및 검수 |
|
가. 지식인 : 관련 질문 글 상시 댓글 작업 나. 카페 : 입시관련 카페 등에 관한 키워드 게시물 작성 및 다. 입시홈페이지 Q&A, 1:1카톡 실시간 답변 |
홍보영상 |
가. 학과별 홍보 영상 촬영 나. 대학 홍보 영상 촬영(간단한 행사) 나. 대학 유튜브 채널 업로드 영상에 맞는 썸네일 제작 |
앰배서더 |
가. 앰배서더(홍보대사) 관리 업무 - 촬영, 편집 등 영상 콘텐츠 기초교육 및 저작권 교육 실시 - 영상 촬영 및 편집 |
광 고 |
각종 광고 모니터링 및 검수 |
2.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3. 지원서류
- 지원서·자기소개서(본 대학 홈페이지 다운로드)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포트폴리오 1부. - 장애인 복지카드(해당자) 1부. -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 정보수집이용제공동의서 1부. |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3.2.3(금) ~ 2.14(화)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e-mail 접수
-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무팀
- 문 의 처 : 행정지원처 총무팀 (☎ 042-580-6151)
5. 임용조건
- 2023. 3. 1일자 채용 예정임.
- 임용기간은 1년 계약으로 하며, 근무평가에 따라 1년 연장계약 가능.
6. 기타사항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 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팀(☎ 042-580-6151)으로 문의.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25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33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53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4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9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34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55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77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54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0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45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85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66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75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431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795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74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842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1,885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57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1,968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734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35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8,954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