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상반기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4.04.10 13:46 | 조회수 | 26,359 |
재단법인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에서는 2014년도 상반기 인재육성 장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선발 일정 - 선발 접수기간 : 2014. 4. 3 ~ 5. 2 - 장학생 확정통보 : 2014. 6월초 (홈페이지 및 해당학교로 통보예정) -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2014. 6월 중순
○ 신청자격 - 재능 : 국제대회 및 국내 전국대회 최근 2년 이내 3위 이내 입상자 - 희망 : 국민기초생활법상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고등학생 (5등급 이상)
○ 접수방법 : 홈페이지 (www.dhrdf.or.kr) 에서 반드시 로그인 접속하여 장학사업 안내란의 장학금지원신청하기 작성 후 관련 증빙서류는 우편, 방문으로 제출. 5월 2일 18:00까지 재단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대전 서구 둔산로 100 시청 11층 교육협력담당관실내)
○ 기타사항 - 문의처 :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270-3168~9 - 신청서식은 홈페이지 (www.dhrdf.or.kr) 공고란에서 다운로드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9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49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65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0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12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54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70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9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70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14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5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01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80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87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604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45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85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136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1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2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4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90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19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9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