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 선발자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제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6.14 11:57 | 조회수 | 19,811 |
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는 근로기관 희망신청서를 6.21.(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 2017-1 방학중 국가 교육근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교육참석자)
나. 제출기간 : 2017.6.21. (수) 17시까지
다. 제출서류 :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1부
라. 제출방법 : 직접제출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
* 직접제출이 어려울 경우 팩스(042-583-6507)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 : 1. 2017학년도 하계방학중 근로기관
2.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가. 제출대상 : 2017-1 방학중 국가 교육근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교육참석자)
나. 제출기간 : 2017.6.21. (수) 17시까지
다. 제출서류 :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1부
라. 제출방법 : 직접제출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
* 직접제출이 어려울 경우 팩스(042-583-6507)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 : 1. 2017학년도 하계방학중 근로기관
2.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1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7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2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3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3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1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3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60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5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3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9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4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6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08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0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1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4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6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14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4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