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소리샘복지관 장학금지원사업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5.24 10:07 | 조회수 | 21,257 |
<삼성소리샘복지관 장학금지원사업 안내>
삼성소리샘복지관은 청각장애인 전문복지관으로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복지서비스와 재활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저소득 청각장애가정의 대학생 자녀들이 교육의 사각지대에서 벗어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2016년 삼성소리샘복지관 장학금 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 ◀ ◀ 아 래 ▶ ▶ ▶
1. 사업명 :
2016년 삼성소리샘복지관 장학금지원사업
2. 지원내용 :
대학교 학비지원(※1인 100만원)
3. 신청대상 :
저소득 청각장애가정의 대학생 자녀(청각장애·비장애 포함)
4. 신청기간 :
2016년 05월 31일(화)까지
5. 신청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 신청양식은 홈페이지(www.sorisaem.net)에서 다운로드
6. 선정발표 :
2016년 06월 29일(수) 예정
7. 문의 :
삼성소리샘복지관 지역연계팀 이성민 (tel. 02-824-1419)
8. 비고 :
본 장학금은 교내장학금 외 타 장학금과 중복수혜가 불가함.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27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6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3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38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8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8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55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78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6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1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3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8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8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5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46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39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3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06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69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59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2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5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10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1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