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학생 희망근로기관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05.11 13:27 | 조회수 | 22,315 |
< 2016년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학생 희망근로기관 신청 안내 >
2016년 '국가근로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학생들은 희망근로기관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희망근로기관 신청은 5월 17일(화)부터 5월 22일(일)까지 입니다.
1. 대 상 : 국가근로장학금 1, 2차 신청자
2.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조
3. 향후일정안내 :
가. 2016년 5월 17일(화) ~ 5월 22일(일)
(학생) 집중근로 프로그램 참여대학의 학생은 참여기관 중 희망근로기관 신청
나. 2016년 5월 23일(월) ~ 6월 3일(금)
(재단) 기관과 학생의 신청내용(근로기간, 업무내용 등)을 중심으로 기관-학생 매칭실시
다. 2016년 6월 7일(화) ~ 6월 17일(금)
(재단) 대학에 기관-학생 매칭결과 공지
(대학) 매칭결과에 따른 근로기관 등록 및 학생선발
라. 2016년 6월 20일(월) ~ 6월 30일(목)
(학생) 기관 선정결과 확인
(근로장학기관) 학생 배정결과 확인 및 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대학) 학생 오리엔테이션 진행
(재단) 대학 및 기관, 학생 요청 시 오리엔테이션 진행
마. 2016년 7월 1일(금) ~ 8월 19일(금)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운영
문의 : 학생복지팀 (양지관 2층)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26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6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2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37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8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8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54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78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5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8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7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4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46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39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2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06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69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59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2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5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09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1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