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0.12.07 16:30 | 조회수 | 25,595 |
혜천총무 제2010-7호
1. 건 명 : 보안시스템(방화벽) 입찰 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다운받기]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0년 12월 13일(월) 15: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0년 12월 14일(화) 10: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본 대학 물품구매 특수조건 및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1부
마. 입찰보증금(증권)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인·허가 증빙서류
아. 물품공급 확약서 1부
자. 납품 실적 증명서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전산운영팀(Tel. 580-6152,6074)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0. 12. 07.
⊙ 입찰번호 : 혜천총무 제2010-7호
▶ 입찰건명 : 보안시스템(방화벽) 입찰 구매
▶ 납품장소 : 본교 전산실
위 건에 대하여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구비하여 본교(총무팀)에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일시 : 2010년 12월 14일(화) 10:00
▶ 입찰장소 : 본교 혜천관 2층 회의실
▶ 입찰참가 등록
- 제출일시 : 2010년 12월 13일(월) 15:00 까지
- 제출서류 :
① 입찰서 1부
② 입찰참가 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용도:입찰용) 1부
⑤ 사용인감계 1부
⑥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⑦ 납품실적증명서 1부
⑧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⑨ 법인등기부 등본 1부
⑩ 기타(관계직원이 요구하는 서류)
▶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등록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2010년 12월 13일(월) 15:00 까지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제출마감일 30일 이후로 한다.
* 낙찰자가 지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 반환 또는 기재사항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다.
* 기타 입찰사양 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은 무효로 한다.
* 입찰자격이 없는 자의 응찰
* 기타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응찰
▶ 응찰조건
* 낙찰회사는 계약시 계약이행을 위하여 계약금액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거치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계약 개시일부터 종료일 60일 이후로 한다.
* 낙찰자는 계약 기한내 납품하여 설치, 품질검사, 시험가동, 검수완료 하여야 한다.
* 물품의 납품은 계약 후 지정기간 이내에 납품함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서에 납품기간을 명시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납품 완료후 계약금액의 10/100이상을 하자보증금으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본교에
예치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하자부담기간 만료후 60일 이상으로 한다.
* 계약금 및 중도금 등을 지급하는 때에는 그에 따른 보험증권을 예치하여야 한다.
▶ 선정방법 : 응찰서를 본교에서 검토하여 공고 규격 및 유의서 등 관련 내용을 충족하는자로서 낙찰자를 선정.
▶ 대금지금 : 납품(설치, 품질검사, 시험가동, 교육, 검수 등 포함) 검수완료 후 본교 지불일에 송금(지급)함.
▶ 기타 내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 동 규칙에 의함.
<긴급>입 찰 공 고
1. 건 명 : 보안시스템(방화벽) 입찰 구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다운받기]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입찰유의서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0년 12월 13일(월) 15: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0년 12월 14일(화) 10: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본 대학 물품구매 특수조건 및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등기부등본(법인) 1부
마. 입찰보증금(증권)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인·허가 증빙서류
아. 물품공급 확약서 1부
자. 납품 실적 증명서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팀·전산운영팀(Tel. 580-6152,6074)으로 문의 바랍니다.
혜 천 대 학 총 장
입 찰 유 의 서
⊙ 입찰번호 : 혜천총무 제2010-7호
▶ 입찰건명 : 보안시스템(방화벽) 입찰 구매
▶ 납품장소 : 본교 전산실
위 건에 대하여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구비하여 본교(총무팀)에 제출하여야 한다.
▶ 입찰일시 : 2010년 12월 14일(화) 10:00
▶ 입찰장소 : 본교 혜천관 2층 회의실
▶ 입찰참가 등록
- 제출일시 : 2010년 12월 13일(월) 15:00 까지
- 제출서류 :
① 입찰서 1부
② 입찰참가 신청서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용도:입찰용) 1부
⑤ 사용인감계 1부
⑥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⑦ 납품실적증명서 1부
⑧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⑨ 법인등기부 등본 1부
⑩ 기타(관계직원이 요구하는 서류)
▶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등록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2010년 12월 13일(월) 15:00 까지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제출마감일 30일 이후로 한다.
* 낙찰자가 지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 제출된 입찰서는 교환, 반환 또는 기재사항의 변경을 요구할 수 없다.
* 기타 입찰사양 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의 무효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은 무효로 한다.
* 입찰자격이 없는 자의 응찰
* 기타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응찰
▶ 응찰조건
* 낙찰회사는 계약시 계약이행을 위하여 계약금액 1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거치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계약 개시일부터 종료일 60일 이후로 한다.
* 낙찰자는 계약 기한내 납품하여 설치, 품질검사, 시험가동, 검수완료 하여야 한다.
* 물품의 납품은 계약 후 지정기간 이내에 납품함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서에 납품기간을 명시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납품 완료후 계약금액의 10/100이상을 하자보증금으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을 본교에
예치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하자부담기간 만료후 60일 이상으로 한다.
* 계약금 및 중도금 등을 지급하는 때에는 그에 따른 보험증권을 예치하여야 한다.
▶ 선정방법 : 응찰서를 본교에서 검토하여 공고 규격 및 유의서 등 관련 내용을 충족하는자로서 낙찰자를 선정.
▶ 대금지금 : 납품(설치, 품질검사, 시험가동, 교육, 검수 등 포함) 검수완료 후 본교 지불일에 송금(지급)함.
▶ 기타 내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 시행령 동 규칙에 의함.
혜 천 대 학 총 장
- 총 2,583 건
- 19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59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68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8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69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27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70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90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12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89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34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78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19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00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12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770 | |
693 | 新나는 토요일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5,223 |
692 | 2012 카툰 공감 만화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4 | 25,471 |
691 | 2012 대학생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6.01 | 25,899 |
690 | 불법사금융 피해신고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1 | 26,533 |
689 | 2012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30 | 26,556 |
688 | 국민연금 「대학(원)생 논문경진 대회」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4,682 |
687 | 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5.23 | 24,066 |
686 | 금연 이동크리닉 학내 운영 | 관리자 | 2012.05.23 | 26,419 |
685 | 2012학년도 2차 전문대학 글로벌 현장학습사업 참여 학생 모집… | 관리자 | 2012.05.22 | 25,603 |
684 | 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관리자 | 2012.05.18 | 24,7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