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 기숙사(남,여) 입사신청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06.29 16:24 | 조회수 | 28,414 |
2009-2 기숙사(남,여) 입사신청 안내
○신청기간
2009. 7. 12(월) ~ 2009. 7. 31(금)
○입사신청자격및 선발기준
혜천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1. 원거리 거주자(교통불편지역등)
2. 경제사정이 어려운자(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3. 성적 우수자(재학생은 학점 C이상)
4. 법정전염병이 없는자
5. 기타 결격사유가 없는자
○신청및 접수
재학생과 복학생은 신청기간(2009. 7.31)까지 입사신청서(별지#1), 주민등록등본, 수급자증명서(해당학생)를 제출하여야하며 우편, 방문, 팩스를 통해서도 제출이 가능합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기숙사담당자)
*전화 : 042-580-6131~3
*팩스 : 042-583-6507
○입사통지및 납부
입사통지는 홈페이지에 게재(2009.8.9 ~ 8.14)하며 입사 통지된 학생은 입사고지서(추후 홈페이지에 게재)에 기재된 납부금액을 납부기간(2009.8.9 ~ 8.14)내에 학생이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입금시 확인이 불가합니다)
*납부기간내 미 입금시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비는 입사고지서(입사통지서 홈페이지에 게재시 별지)를 참고하세요.
○입사 준비물
침대메트리스커버, 이불, 베게, 개인용자물쇠, 개인의류, 개인소지품, 세면도구, 도서류 등
○입사 반입불가품목
TV, 오디오, 전기요, 전기난방기, 휴대용가스랜지등
○입사및퇴사
1.입사
-입사일 : 2009. 8. 29(토) ~ 8.31(월)
-입사기간 : 2009. 8. 29(토) ~ 12. 15(화)
기숙사 선발 기준에 의하여 입사하는 사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 한 사정으로 그 기간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에는 보호자가 운영자와 상의하여 허락을 받는다.
2. 퇴사
퇴사시 사생은 청소와 뒷정리를 해야하며 입사시 인수받았던 필요물품과 비품의 이상 유무을 확인 받은 후 퇴사하여야 한다.
(단, 비품과 필요물품을 분실 또는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변상조치 하여야 한다)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1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28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44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29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1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0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47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69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46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92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3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0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0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67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378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5,301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28,664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28,958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2,745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3,738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4,602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6,207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29,128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27,002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7,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