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생 근로기관 배정결과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12.18 09:48 | 조회수 | 22,801 |
2018학년도 동계방학 중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8년 12월 24일 (월) ~ 2019년 2월 15일 (금)
(단. 졸업예정자는 2019년 1월 25일(금) 까지 마감)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집중근로 제외
- 업무계획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재단홈페이지에 업로드)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
근로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제출 |
업무계획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안전교육 이수보고서 재단홈페이지 업로드 |
온라인출근부 (월말제출) |
|
집중 |
X |
O |
O |
O |
교외 |
O |
O |
O |
O |
교내 |
X |
O |
O |
O |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을 듣고 교육 모습을 촬영 및 첨부하여 업로드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 OT(2018. 12. 24일 09시 진행 예정) 교육사진을 첨부하여 업로드 바람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 12월 27일(목) 까지 (근로시작일에 따라 변경 가능)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 12월 27일(목) 까지
- 온라인출근부 : 월말제출(교내 근로만 제출)
5. 근로서류(협약서)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6136
첨부 : 1.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2018-2 동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교육 자료
4. 출근부 입력요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6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1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2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0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1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9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1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2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8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4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8,815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2,646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8,775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3,749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0,938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076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087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19,996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110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0,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