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03.02.24 10:23 | 조회수 | 51,765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
1. 납부기한 : 2003. 3. 3(월) ∼ 3. 5(수) (3일간)
2. 납부장소 :
(가) 농협중앙회·단위농협 전국지점( 승인번호 417151 )
(나) 외 환 은 행 전국지점( 승인번호 50262 )
3. 등록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 조기복학생, 졸업탈락자, 재입학자는 본대학 경리팀에서만 수납이 가능합니다.
▣ 등록금 납부시 유의사항
1. 등록금납부는 등록기일 내에 본교에서 지정한 은행에서만 납부가 가능하며, 농협인터넷뱅킹(http://www.nonghyup.com -> banking -> 공과금 납부 -> 대학등록금)으로도 납부가 가능합니다.
2. 등록금고지서는 학교홈페이지(http://www.hcc.ac.kr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하여 사용하여도 수납 가능합니다.
3.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 중 등록금 전액 면제자라도 본 고지서를 반드시 등록 기일내에 납부장소 또는 경리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미등록 처리되어 제적됨.)
4. 영수증은 등록의 증표이며, 재발행되지 않으니 소중히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등록에 관한 문의는 경리팀(042-580-6162)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31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40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60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41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00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41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63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84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6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08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52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93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73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83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51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5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5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9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49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40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7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300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4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3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