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2.05.18 14:42 | 조회수 | 24,893 |
총무 제2012 - 9호 입 찰 공 고 (긴급) 1. 건 명 : (긴급)재난복구 시스템 구매 설치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붙임 제품 규격서, 시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규격서, 시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2년 5월 23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가격입찰 : 2012년 5월 23일(수) 10:30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사양서, 시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제조사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부 카.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 5. 18. 혜 천 대 학 교 총 장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6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1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2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0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2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9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1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8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5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8,830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2,659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8,793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3,759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0,952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083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096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0,008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119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0,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