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9.12.15 13:38 | 조회수 | 32,185 |
기숙사 입사 안내
■ 신청기간
2009. 12. 28(월) ~ 2010. 2. 3(수)
■ 입사신청자격및 선발기준
혜천대학에 재학 중인 신입생 재학생으로 아래의 기준에 의하여 선발합니다.
1. 원거리 거주자(교통불편지역등)
2. 경제사정이 어려운자(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3. 성적 우수자(재학생은 학점 C이상)
4. 법정전염병이 없는자
5. 기타 결격사유가 없는자
※ 대전시내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으로 통학버스 노선권지역(천안,청주,공주,논산)은 제외 됩니다.
※ 남학생은 기숙사 입사가 불가합니다.
■ 신청 및 접수
신입생의 경우 합격자 발표후 정해진 기간내(2010.2.3까지), 재학생과 복학생은 공고된 기간 내에 입사신청서(별지#1:신입생, #2:재학생), 주민등록등본, 개인건강진단서(재학생은 제외), 수급자증명서 (해당학생)를 제출하여야하며 우편, 방문, 팩스를 통해서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기숙사담당자)
※ 전화 : 042-580-6133(기숙사 담당자), 담당자 통화시 042-580-6131~2
※ 팩스 : 042-583-6507
■ 학년별 사생선발 인원
구 분 |
신입생 |
재학생 |
추천선발 |
계 |
선발비율(%) |
65 |
30 |
5 |
100 |
■ 입사통지및 납부
입사통지는 홈페이지에 게재(2010.2.8 ~ 2.12)하며 입사 통지된 학생은 입사고지서(추후 홈페이지에 게재)에 기재된 납부금액을 납부기간(2010.2.8 ~ 2.12)내에 학생이름으로 입금하면 됩니다.(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입금시 확인이 불가합니다)
※ 납부기간내 미 입금시 입사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비는 입사고지서(입사통지서 홈페이지에 게재시 별지)를 참고하세요.
■ 입사후 제출서류
-서약서
-반명함판사진 1매
■ 입사 준비물
-침대메트리스커버, 이불, 베게, 개인의류, 개인소지품, 자물쇠, 세면도구, 도서류등
■ 입사 반입불가품목
-TV, 오디오, 전기요, 전기난방기, 휴대용가스랜지등
■ 입사및퇴사
1.입사
-입사일 : 2010. 2. 25(수) ~ 3. 1(일)
-입사기간 : 2010. 2. 25(수) ~ 6. 16(화)
기숙사 선발 기준에 의하여 입사하는 사생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입사하여야 하며 부득이 한 사정으로 그 기간을 준수할 수 없을 경우에는 보호자가 운영자와 상의하여 허락을 받는다.
-입사확인
기숙사 개인호실을 확인후 사생은 운영자(자치임원)와 동행하여 기숙사 필요물품(열쇠등)을 인수받고 비품(가구등)의 상태를 확인 받는다.
2. 퇴사
-퇴사확인
퇴사시 사생은 청소와 뒷정리를 해야하며 입사시 인수받았던 필요물품과 비품의 이상 유무을 확인 받은 후 퇴사하여야 한다.(단, 비품과 필요물품을 분실 또는 파손하였을 경우에는 변상조치 하여야 한다)
※ 퇴사시 환불규정
- 관리비
ㆍ입사전 퇴사시 100% 환불
ㆍ입사후 1개월이내 퇴사시 50% 환불
ㆍ입사후 2개월이내 퇴사시 25% 환불
ㆍ입사후 2개월이후 퇴사시 미환불
- 식비
ㆍ잔여일수 산정 환불
■ 귀사및 외박
1.귀사
-귀사시간 : 귀사는 밤 11시로 한다.
※ 귀사시간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생에게 벌점의 적용과 별도의 제재 조치가 있을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귀사 시간을 어기게 될 경우는 운영자에게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 한다.
2.외박
- 외박은 외박일자로 신청후 실시 한다.
- 사생은 사전에 아무런 통보 없이 외박하였을 경우 벌점후 퇴사 조치될수 있다.
- 아래와 같은 경우는 외박을 허락할 수 있다.
※ 학회활동 및 동아리 기타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행사(과MT, 졸업여행등)에 참여할 경우 학과 및 지도 교수의 승인을 받은 협조문을 사전에 제출했을 경우, 집안 경.애사시 부모님과 확인을 한 경우
■ 생활관 행사
-연합 활동
모든 사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운영할 수 있으며 사생은 관련 규정에 의거 참가하여야 한다.
-기타 행사
소모임 활동을 포함한 별도의 행사가 있을 수 있으며 활동에 따라 기숙사 사생들의 활동을 지원할수 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19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29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46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30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1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48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7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49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9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3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1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1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69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393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956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87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985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072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770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063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92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506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109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8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