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학자금 무상지원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8.26 15:19 | 조회수 | 28,796 |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학자금』 무상지원 안내
□ 사업목적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학자금을 지원함으로써 근로자의 직업능력개발기회를 확대하고 장기근속 유도 및 자율적 평생직업능력개발 도모
□ 지원대상
우선지원대상기업의 재직근로자로서 다음의 ①~④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기준일 : 하반기 2008년 9월 1일 현재)
① 해당 우선지원대상기업에서 근속기간이 2년 이상인 자
②「고용보험법」에 따른 고용보험 피보험기간이 3년 이상인 자
③ 대학(2~4년제)의 정규학사학위 과정에 재학 중인 근로자
④ 2008년도 1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2008년도 2학기 등록한 자
□ 지원내용
- 지원학기 : 2008년도 2학기의 학자금(수업료, 기성회비)
- 지원한도 : 1학기당 200만원 이내(1인당 총지원금 800만원 이내)
※ 국가·사업체·학교 등의 장학금, 근로자수강지원금 등을 받은 경우 그 금액은 제외
□ 접수기간 및 신청절차
- 접수기간 : 2008. 09. 01 ~ 09. 12(토·일·공휴일은 제외)
- 신청방법 :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접수서류 내용을 확인한 후 직업훈련정보망(www.hrd.go.kr)에 가입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출력하여 접수
- 접수장소 :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HRD사업팀(2층)
※ 모든 제출 서류는 2008년 9월 1일 이후 작성(발급)된 원본 서류일 것
- 접수문의 : ☏ 042) 580 - 9111
■ 신청희망자는 반드시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korea.or.kr) ⇒ 〔주요사업안내〕⇒ 〔평생능력개발〕⇒〔중소기업 근로자학자금 지원사업〕에 접속하여 접수서류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서 작성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1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7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2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3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3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1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3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60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5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3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9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9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8,844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2,686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8,809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3,776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0,961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103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114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0,030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125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0,4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