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5.13 20:05 | 조회수 | 25,708 |
<긴급>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혜천총무2008-2>
아래와 같이 물품구매계약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하오니 관련 건에 해당업체는 제반 유의서를 숙지하시어 견적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건명 - 서버
※ 사양설명 : 규격서 참조
2. 견적제출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제출 마감 일시 : 2008. 5.14(수) 17:00
나. 제출장소 : 혜천대학 총무팀
다. 제출방법 : 팩스 송부(042-580-6159), 방문 및 우편제출
※ 반드시 정품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원 제조사가 아닌 경우 정품 및 A/S지원을 위한 제조사 공급확약서 제출 요망.
3. 업체선정 방법 및 참가자격
가. 제한경쟁 수의(총액)계약 - 견적서에 의한 최저가격 제출자를 계약업체로 선정
(선정업체는 별도 유선통보를 하고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통보하지 않음).
나. 참가자격 :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벌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4. 납품(설치)기한: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계약 건명에 따라 변경 가능)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계약으로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함.
6. 기타사항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물품계약특수조건, 시방서(규격서), 및 기타 계약조건을 숙지하여 참가.
- 참여 업체는 참가 전 물품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 숙지하여야 하고 의문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필히, 본 대학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함. 규격서(사양서)에 대하여 사전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참여업체에게 있음.
- 제출 서류 중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혜천대학 총무팀(042-580-6152)으로 문의 바랍니다.
혜천대학산학협력단장
물품규격서
품명 |
항목 |
세부규격 |
수량 |
서 버 |
시스템본체 |
- Rack Mount System - I/O Slot : 기본 PCI 6개 이상 - Hot Plug Disk Bay : Internal 4개 이상 - Optical Media : DVD-ROM 이상 - Power Supplies : Dual Redundant System - 16개 이상의 논리 및 물리적 파티션 지원 |
1식 |
CPU |
- 64Bit RISC(PowerChip) 프로세스 구조(EPIC 구조 제외) - CPU Clock의 합이 8.4Ghz이상 - 최대 확장성 : 제안 CPU개수의 8배 이상 |
||
Memory |
- 용량 : 제안CPU 당 4GB이상(최대 확장성 : 70GB 이상) - 타입 : ECC Chip kill 동등 이상 |
||
드라이브 |
- 설치용량 : 292GB(146 * 2개 이상) - Hot Plug 15,000RPM 이상 - 접속방식 : SAS 또는 FL-AC 이상 |
||
네트워크 |
- 10/100/1000 Ethernet port : 2개 이상 - Gigabit SX Ethernet : 2개 이상 |
||
HBA컨트롤러 |
- 4Gbit Fiber Channerl Adapter 1개 이상 | ||
운영체제 |
- 사용제한 : Unlimiter User - 한글, 한자지원, 한글스크린 Edit지원 - TCP/IP, FDDI, NFS 지원, X-Window(CDE) - JFS 또는 VFS를 지원하여야 함. 지원하지 않는 OS는 해당 S/W와 License를 별도 제공할것 |
||
기타 |
- Power Supply 이중화 - 물리적 또는 논리적 파티션 구성 기능 지원 - 납품되는 장비 및 부품은 제조업체의 정품일 것 |
||
# 제조사의 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6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1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2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0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2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9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1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2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8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5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8,828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2,658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8,788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3,756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0,949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083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094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0,008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117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0,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