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 결과 공고 | |||||
---|---|---|---|---|---|
이름 | 기획처 | 작성일 | 2002.05.07 13:52 | 조회수 | 47,748 |
2002학년도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선발과 관련하여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다음과 같이 선발자 명단을 공고합니다.
1.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명단
1) 김영진 (남, 디자인계열)
2) 배재훈 (남, 컴퓨터.통신계열)
3) 김은경 (여, 정보시스템계열)
4) 이효정 (여, 관광계열)
5) 노수아 (여, 비서정보과)
6) 김은경 (여, 비서정보과)
7) 김경아 (여, 세무회계과)
8) 조운아 (여, 세무회계과)
2. 홍보도우미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아울러 장학생으로 선발된 여러분꼐는 축하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다함께 노력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3. 장학생으로 선발된 도우미 학생들은 5월 10일 행사와 관련하여 모임을 갖고 활동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연락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 제3기 홍보도우미 장학생 명단
1) 김영진 (남, 디자인계열)
2) 배재훈 (남, 컴퓨터.통신계열)
3) 김은경 (여, 정보시스템계열)
4) 이효정 (여, 관광계열)
5) 노수아 (여, 비서정보과)
6) 김은경 (여, 비서정보과)
7) 김경아 (여, 세무회계과)
8) 조운아 (여, 세무회계과)
2. 홍보도우미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많은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아울러 장학생으로 선발된 여러분꼐는 축하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다함께 노력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3. 장학생으로 선발된 도우미 학생들은 5월 10일 행사와 관련하여 모임을 갖고 활동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연락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34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44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61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44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03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44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66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86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65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11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5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95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75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87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54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6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70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80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50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406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7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30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5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4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