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제2기 수강생 모집(2월)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2.28 16:07 | 조회수 | 29,296 |
혜천대학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제2기 수강생 모집(2월)
혜천대학은 경찰청 지정 교육기관으로 선정되어 경비업법 제13조 제1항, 동법 시행령 제18조제1항 및 제4항 등에 의하여 2006년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2006년 2월 5일부터는 경비업법 시행규칙 개정에 의하여 기존에 경비협회에서 일부 경비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던 교육과정이 폐지됨에 따라, 일반경비원은 입사 후 1개월 이내에 28시간의 교육을 경찰청지정교육기관에서 반드시 이수하여야 근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에서는 신임일반경비원이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갖추어야할 기본지식 및 필수업무능력을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과 우수한 첨단시설에서 확실히 교육하여 경비서비스를 요청한 고객사 및 주민들을 100%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혜천대학 평생교육원은 경비업계의 일반경비원 신임교육비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노동부와 긴밀히 협의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1. 교육일자
1) 접수기간 : 2006년 3월 2일부터 3월 17일
2) 교육일자 : 2006년 3월 21일(화)부터 3월 24일(금)
2. 교육장소
혜천대학 평생교육원강의실
3. 교육접수: 현장방문접수, 유선접수 및 인터넷 접속 후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팩스발송.
4. 교육과목 및 시간 : 28시간
5. 교육비 : 1인당 130,000원
(교육의뢰 소속회사에서 선 부담 후 노동부에서 후 지원함 ⇒ [별첨. 1] )
* 예금주 :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입금계좌 : 농 협 / 417-01-057728 (혜천대학)
6. 기타
* 중식 및 교재 지급
* 일반경비원 교육이수증 발부 (경찰청 소정 양식)
* 60명 이상 단체교육 접수 시 교육시작일 및 교육형태 (연속, 비연속) 등 조정 가능.
(단, 교육 개시일 30일 전 접수)
* 교육상담 전화 및 문의
· 인터넷 : www.hcc.ac.kr
· 상담전화 : (042)580-6127
· FAX : (042)580-6129
7. 양식 다운로드
*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정 입교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경찰청 지정교육기관
혜천대학 평생교육원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9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6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1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2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0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2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9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5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1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2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8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05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8,823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2,654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8,785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3,752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0,944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3,083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3,090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0,003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19,113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0,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