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3.08 15:40 | 조회수 | 15,806 |
2021-1학기 중 국가근로장학생(교내근로) 선발자 안내(문자 수신학생)
: 근로지 확인 방법 : 한국장학재단홈페이지 -> 국가근로장학금 ->업무스케줄 관리 -> 2021-1학기 선택
1. 국가근로장학금 근로기간
- 기 간 : 2021. 3. 2~ 5.31.(학사일정 및 근로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가능)
2. 근로시간 : 주 20시간 이내 / 학기당 520시간 이내
3. 국가근로장학금 선발자 사전교육 및 안전교육
- 각 근로지 실시(사진 촬영 필수 및 작성 업로드) -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인함
4. 국가근로진행절차
- 학생 :[한국장학재단] 서약서 및 사이버O.T -> 학업 시간표등록 -> 안전·부정근로
예방교육 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 업무스케줄 작성
-> 근로진행 -> 출근부입력(출퇴근전후 즉시) -> 출근부 제출 익월초(2일이냬)
5. 국가근로장학생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및 학생복지팀 제출서류
- 학생복지팀 제출
1) 업무스케줄(계획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과 협의 후 작성 및 입력)
(수업시간표 이외 시간 근로 가능, 수업시간에는 절대 근로 불가)
2) 학업시간표
3)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한국장학재단
1) 안전교육이수보고서 (근로지에서 교육(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사진 첨부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2) 업무스케줄 입력
⋆⋆ 기존과 달라진 점 ⋆⋆
- 학생복지팀 업무계획서 승인 삭제
- 위치기반 출근부 관리 시스템 적용
- 출근부 미입력시
학생복지팀 처리 -> 각 근로지 책임 하에 입력처리
첨부 : 1. 20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자료
2. 20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위치기반 출근부 변경사항 안내
3. 2021년 국가근로장학금 선발기준
4. 업무스케줄(계획서) 양식
5.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6. 안전교육이수보고서
* 문의사항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8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24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4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0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36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96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36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53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75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3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99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1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86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66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3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448 | |
733 | 2012 국가 암호기술 공모전 개최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5,377 |
732 | 2012 안전문화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9 | 25,493 |
731 | 임시 휴업(8. 28)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27 | 26,399 |
730 | 2012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24 | 25,158 |
729 | 제5기 글로벌 역사외교대사 발대식 안내 | 학생복지팀 | 2012.08.23 | 25,832 |
728 |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기간 안내 | 교무ㆍ수업팀 | 2012.08.13 | 26,901 |
727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8월) | 관리자 | 2012.08.13 | 26,084 |
726 | 제 7회 농어촌희망 대학 장학생 수기 공모전 | 학생복지팀 | 2012.08.09 | 25,860 |
725 |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2.08.09 | 28,386 |
724 | 녹색생활실천 UCC 공모전 안내 | 학생지원팀 | 2012.07.31 | 25,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