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홍은학사 사생 3차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0.08.13 09:54 | 조회수 | 18,936 |
1. 모집인원(명)
※ 1일 2식(아침, 저녁) 의무식 / 주말·공휴일 제외
10. 관련문의 : 042)580-6091(홍은학사 운영팀)로 문의 바랍니다.
구 분 | 일반실(2인1실) | 합 계 | |
남 | 여 | ||
인 원 | 00 | 00 | 00 |
※ 모집인원은 신청인원에 비례하여 남·여를 선발하며 이로 인한 인원조정이 필요할 수 있음
2. 재사기간 : 2020-2학기(8. 30 ~ 12. 14) 총 72일 – 추석연휴(9. 30 ~ 10. 3)는 휴관3. 입사기간 : 8. 30(일) ~ 31(월) - 입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
4.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대전지역 포함)
5. 지원방법
1)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
2) 복학생은 교무팀에서 복학 처리 후 신청가능
6. 사생 선발 기준
- 직전 학기 성적과 거리, 기숙사 상·벌점수 를 기준
7.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비 고 | |
모집 | 3차 | 8. 14(금)~22(토) | 8. 24(월) | 8. 24(월) / 1일간 |
※ 합격자는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합격 확인 - 고지서 출력 - 등록기간 내 기숙사비 납부.
※ 모집정원 초과지원 시 선발기준에 따라 합격처리하며 불합격자는 대기자로 처리함.
※ 등록기간 내에 미 입금시 불합격 처리됨.
8. 기숙사비(원)
구 분 | 인 원 | 관리비 | 식 대 | 합 계 |
금 액 | 1인 | 1,250,000 | 388,800 | 1,638,800 |
2인 | 780,000 | 388,800 | 1,168,800 |
9. 1인실 운영 : 2인 1실을 기준으로 하며 모집정원 미달 시 운영
(등록인원 중 신청자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선발하며 신청방법에 대한 공지는 차후 공고 예정)
10. 관련문의 : 042)580-6091(홍은학사 운영팀)로 문의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58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67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83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67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27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68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89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1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88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3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77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17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99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11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756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8,898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80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8,917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1,988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680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013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1,861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435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05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49,7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