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2020-1 국가근로장학금 하계방학집중근로 신청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0.05.14 10:59 | 조회수 | 14,493 |
한국장학재단은 국가근로장학생이 방학기간 중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양질의 교외 근로지를 발굴, 제공하는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일정을 확인 하신 후 신청바랍니다.
▣ 프로그램 안내
1. 신청기간 : 2020 5. 21(목) ~ 5. 29(금)
2.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3. 운영기간 : ’20. 07. 15.(수) ∼ 8. 21.(금) 예정(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지원(신청)대상 : ’20학년도 1학기 국가 근로장학장학금 1차, 2차 신청 재학생
5. 지원금액 : 교외근로 시간당 급여 11,150원
6. 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 주당 최대 40시간
* 하계방학집중근로는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생-근로기관'을 매칭해 주는 방법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대학에선 매칭된 학생에게 근로가능 여부만 확인합니다.)
7. 기타 문의사항 : 042-580-6133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취업복지처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59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6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89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70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30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72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91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13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90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3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73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19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00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06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79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54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0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26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3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3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6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50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26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4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