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 상담 프로그램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9.25 17:52 | 조회수 | 21,903 |
학생상담센터에서는 개인상담 및 집단상담을 통해 학교생활 적응과 학업성취,
대인관계 및 잠재력 개발을 위한 심리적인 문제를 다루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에게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 위치 및 상담 신청방법
▶ 위치 ∥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옆)
▶ 방법 ∥ 전화신청 – 042-580-6378 / 전화신청
– 학생상담센터 직접 방문(양지관 2층)
1.개인상담
: 학업 및 진로, 대인관계, 우울, 불안, 분노, 성격, 행동 및 습관,
인터넷 및 게임중독, 자살사고, 성(性) 및 이성관계, 가족관계,
그 외 상담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
2. 집단상담
: 자기성장 집단상담, 대인관계향샹 집단상담, 진로탐색집단상담,
스트레스 조절 집단상담, MLST검사를 통한 학습향상 집단상담,
정서조절 집단상담
3. 심리검사
: MBTI(성격유형검사), MMPI-∥(다면적인성검사), HTP(그림검사).
SCT(문장완성검사), MLST(학습전략검사),
휴베스트 3종(진로적성, 종합심리, 역량강화) 등
※ 그 외 상담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초기면접을 실시하고 진행하거나,
본교 내 다른센터와 연계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학생상담센터(580-637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0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38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56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1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02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41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59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81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58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04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45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1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1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77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49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39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33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067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697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59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2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457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11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52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