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1차 근로기관 배정결과 및 추가배정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6.23 17:43 | 조회수 | 21,148 |
2017학년도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를 발표하오니 해당학생들은 기간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중 희망근로기관 신청서를 제출못한 학생들은 6월 29일까지 제출시 추가배정할 예정이오니 기간내 제출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7년 7월 3일 (월) ~ .8월 18일 (금)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업무계획서 1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 자가점검리스트 1부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듣고 교육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 6월 30일( 금) 까지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 7월 7일(금) 까지
- 수기출근부 : 월말제출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1.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1차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4.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참여기관
5. 희망근로기관 신청서
또한, 1차선발 및 예비선발자 중 희망근로기관 신청서를 제출못한 학생들은 6월 29일까지 제출시 추가배정할 예정이오니 기간내 제출바랍니다.
*** 아 래 ***
1. 근로기간 : 2017년 7월 3일 (월) ~ .8월 18일 (금)
2. 제출서류 :
- 업무협약서 2부 (대학용 1부, 기관용 1부)
- 업무계획서 1부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1부
- 자가점검리스트 1부
3.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의 제출서류가 각각 다르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작성 안내
- 교내근로 장학생은 근로OT때 진행했던 교육사진을 첨부하시고, 집중근로와 교외근로 장학생은 근로시작일에 해당근로기관에서 안전교육 듣고 교육모습을 촬영하여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4. 근로서류 제출기간
-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 6월 30일( 금) 까지
- 안전교육이수 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 7월 7일(금) 까지
- 수기출근부 : 월말제출
5. 근로서류 직접제출이 어려운 경우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 등기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6.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1.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 근로기관-학생 배정 결과 1차
2. 방학중 근로제출서류 (업무협약서,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등)
3. 근로교육사진 (교내근로장학생만 참고)
4. 2017-1 하계방학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참여기관
5. 희망근로기관 신청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03/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3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47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2,64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48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10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50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2,68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3,91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3,68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11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52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9,99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1,79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3,84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7,586 | |
563 | 제48주년 소방의날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장 수여 | 관리자 | 2010.11.19 | 28,608 |
562 | 2010년 11월 16일 순환버스 미운행 안내 | 관리자 | 2010.11.15 | 25,110 |
561 | 학내 전체 정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중단 안내 | 관리자 | 2010.11.04 | 25,685 |
560 | 버스운행시간 변경 안내 | 관리자 | 2010.10.28 | 27,057 |
559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10월) | 관리자 | 2010.10.20 | 25,903 |
558 | 2010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 관리자 | 2010.10.14 | 27,755 |
557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9월) | 관리자 | 2010.09.15 | 25,792 |
556 | 『혜천 학생홍보대사』모집 안내 | 관리자 | 2010.08.30 | 25,280 |
555 | 2010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 안내 | 관리자 | 2010.08.23 | 25,639 |
554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 | 관리자 | 2010.08.18 | 25,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