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4.04.12 15:57 | 조회수 | 41,240 |
본 대학 2004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와 관련하여 열람실을 24시간 개방하며 재학생들의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외부 이용자의 출입을 아래와 같이 제한하오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열람실 개방(재학생)
1. 개방기간 및 시간 : 2004. 4. 14(수) ~4.22(목)【9일 24시간】
2. 개방장소 : 도서관 제1∙2자유열람실, 국가고시준비실(1층)
나. 열람실 제한(외부이용자)
1. 이용제한 기간 : 2004. 4. 14일 ∼ 4. 23일
2. 이용제한 장소 : 1층 자유열람실
3. 이용가능 장소 : 2,3,4층 자료실(09:00 ∼ 17:50)
- 아 래 -
가. 열람실 개방(재학생)
1. 개방기간 및 시간 : 2004. 4. 14(수) ~4.22(목)【9일 24시간】
2. 개방장소 : 도서관 제1∙2자유열람실, 국가고시준비실(1층)
나. 열람실 제한(외부이용자)
1. 이용제한 기간 : 2004. 4. 14일 ∼ 4. 23일
2. 이용제한 장소 : 1층 자유열람실
3. 이용가능 장소 : 2,3,4층 자료실(09:00 ∼ 17:50)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37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47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64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47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8,06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49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69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89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68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1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5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98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78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90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57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7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8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82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52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42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9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31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7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7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522 |